Life | Xiaomi Mi Band 2 고무밴드 교환기

|

1. 고무밴드의 수명


Xiaomi Mi Band 시리즈는 저렴하면서 수면 및 운동관리가 어느정도 가능하여

가벼운 기분으로 구입하고 사용하기에는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.


Xiaomi Mi Band 1 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


어플도 적당합니다.



또한, Xiaomi Mi Band 2 도 가족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.


다만, 손목에 차는 고무 밴드라서 어느정도 사용하면 해지게 됩니다.

가족이 차던 Mi Band 2 스트렙이 끊어졌네요. 기계는 좋은데 밴드라서 버릴 수도 없고...




2. 구입


설마 해서 AliExpress 를 뒤져 봅니다.

역시나 있네요. (도대체 없는게 뭐냐....)


https://ko.aliexpress.com/item/watchbands/32721756506.html



검은색 하나, 보라색 하나 해서 두개 구입합니다.

역시 배송은 무료 배송입니다.




3. 도착


약 2주정도 걸렸습니다.

다른 제품과 비교해 보면 빠른 배송입니다. 타이밍이 좋았던것 같아요.



딱딱한 물건이 아니라 특별한 문제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.





4. 비교


왼쪽이 기존에 쓰던 고장난 정품, 오른쪽 보라색이 이번에 새로 구입한 밴드 입니다.

기존 검정색은 겹겹이 덧대어진 이음새 부분이 해졌습니다.



외형 및 치수는 완벽히 똑같습니다.



똑같습니다.



고정하는 징 부분도 같네요.



아래 사진이 유일하게 정품가 다른 부분입니다.

정품에는 시리얼 번호가 보이네요.





FIN


이제 뭘 사지?




Update 20180303


사용하던 줄이 또 금방 해질것 같아 추가 구매해 놓았습니다.

또한, 저도 Mi Band 1S 에서 2로 넘어 왔거든요.



보호 필름은 특별할 것은 없이 무난 합니다.



스트렙은 세 가지 색을 구입 했습니다.



사이트에 올라 온, 제품 사진과는 많이 다르네요. 진한 갈색을 주문했지만, 똥색이 도착했습니다.



노란색도 색이 조금 바랜 얕은 색이라서 전혀 있어보이지 않습니다.



진한 청색은 군청색이 왔습니다. 그나마 이놈이 제일 낫네요.


And